애터미 착한 삼계탕 리뷰

 

 

애터미 착한 삼계탕 리뷰

 

 

삼계탕은 여름에만 먹는 보양식이 아닌 일년 내내 집에서 먹을 수 있도록 요즘은 포장되어서 잘 나오고 있습니다. 그 중 애터미 착한 삼계탕을 여름에 먹어보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맛이 괜찮았습니다. 애터미 착한 삼계탕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애터미 착한 삼계탕은 이모가 조카들 보신 시켜준다고 집으로 보내왔습니다. 마침 애들 밥해주기 힘들정도 몸이 피곤한 날이어서 저녁을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고민이었는데 고맙고 다행이다 싶었어요. 애터미 착한 삼계탕 한번 먹어볼까 싶어 두 팩을 뜯어 데워주기만 해서 먹였더니 너무 편했습니다. 

 

[애터미 착한 삼계탕 구성]


애터미 착한 삼계탕은 1kg 짜리 2팩이 들어가 있습니다. 한 팩에 영계 한 마리씩 들어가 있고 영계 배속에는 찹쌀과 멥쌀이 들어 있네요. 뚝배기에 한 마리씩 데워서 아침 식사로 간편하게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음식을 주문해서 먹으면 항상 주 재료 몇 가지만 있고 먹을 게 없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애터미 착한삼계탕에는 닭 한마리, 찹쌀과 멥쌀, 마늘, 수삼, 대추, 생강, 황기, 삼채, 표고버섯 등 들어갈 건 다 들어 있네요. 

애터미 착한 삼계탕 2팩 2kg에 회원가로 14,800원하고 포인트가 1,500pv가 쌓입니다. 제조일로부터 18개월까지 냉장보관하면 먹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100g당 100kcal 정도입니다. 

 

 

[애터미 착한 삼계탕 삼채 효능]


삼계탕에 들어가는 한방재료에도 많이 신경 쓴 것이 보였어요. 인삼뿐 아니라 식이유황 함량이 높은 삼채까지 들어가 있어 영양면에서 많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았습니다. 삼채에 들어가 있는 식이유황은 마늘보다 6배보다 많이 함유하고 있어 해독작용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식이유황은 혈중지질이나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가 있어요.  

유황이 우리 몸에 어떻게 좋냐면 허준 동의보감에 나와 있듯이 "몸안의 冷氣(냉기)를 몰아내고 陽氣(양기) 부족을 돕고 心腹(심복)의 樍聚(적취)와 邪氣(사기)를 다스리며 丹毒(단독)을 풀어준다"라고 적혀있습니다. 

 

 

[애터미 착한 삼계탕 후기]


애터미 착한 삼계탕은 이미 한번 삶아진 상태이기 때문에 많이 끓일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따뜻하게 데워먹는 방법이 있는데 첫 번째는 그래도 냄비에 끓여야지 하시면 한 팩을 뜯어 냄비에 넣고 아주 약한 불로 20분정도 데워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번 째는 전자레인지로 데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릇에 한 팩을 뜯어 넣고 뚜껑을 덮어둔 채 5분정도 데웁니다. 그러면 따뜻하게 한 그릇 뚝딱할 수 있습니다. 저는 두 마리 모두 뜯어 냄비에 약한 불에 데워줬습니다. 마지막에 대파를 잘게 썰어 고명으로 얹어주시면 끝!!

그릇에 담아 아이들과 먹어봤는데 간도 적당하고 영계라서 그런지 살이 많지도 적지도 않게 1인분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만약 간을 더 세게 먹고 싶으시면 데울 때 소금을 조금만 더 넣으심 될 것 같았어요. 싱거운 편이 아니었습니다. 

아이들도 국물이 맛있다며 그릇째 국물을 후루룩 마시기도 했어요. 하지만 조금 불편한 부분도 당연히 있겠죠. 불편한 건 삼계탕을 너무 푹 삶아져서 그런지 뼈가 잘 부러졌습니다. 그래서 아이들 먹일 때는 미리 뼈를 제거해준 다음에 그릇에 따로 덜어서 줘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즉석식품처럼 미리 만들어진 애터미 착한 삼계탕의 맛은 가게에서 사 먹는 것처럼 맛이 있었습니다. 저녁을 하기 싫은데 고영양가를 먹고 싶을 때, 아침에 일찍 일어나 아침밥을 하기 귀찮을 때, 가끔 보양식을 먹고 싶을 때 애터미 착한 삼계탕 추천해 볼 만합니다. 

 

[리뷰 마무리]


애터미 착한 삼계탕 리뷰 마무리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간편식품치고는 재료나 영양적인 면에서는 우수하다.

2. 제품 구성에 비해 가격이 참 착한 삼계탕이다.

3. 가격 대비 맛이 탁월했고 굳이 가게가서 사 먹지 않아도 될 만큼

4. 뼈가 너무 부드러워 미리 제거해서 먹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5. 어른이 푸짐하게 먹기에는 양이 다소 부족하다. 

6. 바쁜 출근길이나 저녁하기 귀찮을 때 간편하게 먹기에는 좋다. 

 

 

■ 카톡 ID: kamui439

 연락처 : 010-9314-632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