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원헌드레드 등장인물 소개

 

 

넷플릭스 미드추천,

원헌드레드 등장인물 소개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의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원헌드레드는 97년 전 핵폭발로 지구를 벗어나 우주정거장 아크에서 인류가 생존합니다. 하지만 산소공급기의 고장으로 더 이상 우주에서 살 수 없게 되자 100명의 미성년자 아이들을 지구로 보내지게 됩니다. 

지구에서는 하늘에서 내려온 사람들을 스카이크루 또는 천상인, 하늘인이라 부르는데 여기서는 스카이크루로 설명을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간단 줄거리


지상에 내려온 스카이크루 아이들은 규칙이 엄격한 우주에서 벗어났다는 생각에 자유를 만끽하지만 곧 무섭고 잔인한 지상인들로부터 공격을 받습니다. 

지상인들의 공격을 막았다고 생각한 찰나에 누군가 그들을 데려갑니다. 바로 웨더산의 마운틴맨들이죠. 마운틴맨들은 방사능에 노출되지 않아 지상에서 살 수 없어 지하에 숨어 살고 있습니다. 방사능에 면역을 가지고 있는 스카이크루와 트리크루(지상인)를 납치하여 그들의 피를 공급받습니다. 

웨더산과의 전투가 끝났다 싶은데 이젠 얼음왕국과 빛의 도시로부터 인류를 구해야 합니다. 끊임없이 위협을 받는 인류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 클라크, 벨라미, 레이븐, 몬티, 옥타비아 등은 늘 생존의 막다른 길에 서 있지만 절대 포기를 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를 보다 보면 출연하는 모든 주요 등장인물들이 시즌별마다 에피소드를 꽉 채운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주인공만으로는 이 스토리가 이어갈 수가 없을 정도로 스케일이 크기 때문인데요. 이전 회를 거듭해 갈수록 더 복잡해지고 다양한 파벌, 그리고 동맹과 갈등이 묘사되는데 저는 시즌3에서 시즌4까지 몰아보기 할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주요 등장인물 소개

" 스카이크루 "


클라크 그리핀 :: 엘리자 테일러

 

클라크는 원헌드레드의 주인공이며 매 시즌마다 발생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강한 리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닥터 애비 그리핀과 엔지니어 제이핀 그리핀 사이의 딸입니다. 아빠 제이핀이 우주선 ARC 산소공급 문제로 사람들에게 알리려다 수감되어 사형에 처해지고 이를 말리려던 클라크는 수감되고 말죠. 

이후 지구에 내려온 100인 중 한 명으로 핀과 사랑에 빠지지만 스카이크루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핀을 구하지 못합니다. 스카이크루를 위협하는 지상인들로부터 자기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또 다른 생명을 죽여야 하는 운명을 가진 강인한 여인이지요. 

벨라미 블레이크 :: 보비 몰리

 

클라크와 함께 100명을 이끌어가는 공동 리더입니다. 머리를 쓰며 전략을 세우는 것이 클라크라면 몸과 마음을 움직이는 역할은 벨라미죠. 처음에는 서로 적이었으나 어느새 가족과 같이 서로 의지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벨라미에게는 동생 옥타비아가 있습니다. 

동생 옥타비아를 가면파티에 데리고 갔다가 동생이 잡혀 지구로 내려가는 100인에 포함되자 벨라미도 함께 지구로 내려옵니다. 그는 엄마의 유언대로 동생은 자신의 책임이라며 옥타비아를 위해 무엇이든 하는 인물이지요. 

옥타비아 블레이크 :: 마리 아브게로폴로스

 

옥타비아는 벨라미의 동생으로 태어날 때부터 우주선 바닥에 숨어서 자랐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생활했던 옥타비아를 위해 오빠 벨라미가 가면파티에 데리고 가면서 잡히는데요. 결국 지상으로 내려가는 100인에 포함되었답니다. 

지구에 내려와 트리크루의 링컨과 사랑에 빠지고 인드라를 스승으로 모신후 트리크루의 전사가 되어 살아갑니다. 그러면서 인류에게 또다시 위기가 닥쳐올 때 스카이크루 대표로 전장에 나가 승리한 후 모든 지상인의 생명을 구합니다. 결국 지상인의 최고 사령관이 되는 운명의 여인입니다. 

 

애비게일 그리핀 :: 페이그 터코

 

클라크의 엄마이고 우주선 아크에서 의원이자 의사로 활동합니다. 그녀는 의사로서 동족이든 적이든 인간의 생명을 구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남편이 사형에 처해지고 딸 클라크를 살리기 위해 지구로 내려 보내죠. 

지구에 내려오면서 케인과 함께 스카이크루 사람들을 안전하고 평화롭게 살 수 있도록 고군분투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딸이라고만 생각했던 클라크는 이미 리더가 되어 지상인으로부터 친구들을 구하고 있는 모습에 대견하면서도 딸이 위험해질까 노심초사하는 엄마입니다. 

마커스 케인 :: 헨리 이안 큐직

 

아크에서 부수상으로 냉철하면서 수상 자하를 제거하려고 하는 줄 알았지만 우주환경에서 남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들을 했던 것이 분명합니다. 지구에 내려온 그는 지상인으로부터 위협을 느끼며 인류애를 가지게 됩니다. 지상인과 협력하고 스카이크루 사람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동맹을 맺지요. 

텔리오니어스 자하 :: 아이제이아 워싱턴

 

아크에서 수상으로 있던 자하는 우주선 아크의 모든 사람들을 지구로 내보내며 홀로 있다 산소부족으로 죽음을 기다리는데 갑작스러운 환청으로 아기 울음소리가 들리자 아기를 살리기 위해 지구로 내려갈 방법을 생각해내지요. 

지구에 내려온 자하는 빛의 도시라는 말을 듣고 그곳을 찾아 나서는데 그것은 고통을 느낄 수 없는 이상 세계였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빛의 도시로 오게 하려다 결국 인공지능 앨리에 의해 인간의 도덕성을 잃어버리고 그녀 명령에 복종하고 맙니다. 

레이븐 레이 :: 린지 모건

 

우주정거장 아크에서 엔지니어로 똑똑한 두뇌를 가진 여성입니다. 우주정거장에서 어릴 적부터 핀과 사랑에 빠지고 가족처럼 지내다 애비게일의 요청으로 지구에 100명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내려옵니다. 하지만 잠깐 떨어져 있는 동안 핀은 이미 클라크를 사랑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연인이 아닌 가족만으로도 핀과 함께 하기를 바라죠. 레이븐은 원헌드레드 시즌마다 항상 위기가 닥쳐오면 뒤에서 컴퓨터로 도와주는 해결사라 할 수 있습니다. 절대로 레이븐이 없었다면 아마 스카이크루는 살아남지 못했을 겁니다. 

몬티 그린 :: 크리스토퍼 라킨

 

전기장비 기술을 가진 똑똑한 청년인데 재스퍼와는 가족 같은 친구로 지냅니다. 항상 재스퍼 옆에서 항상 지지해주고 어떤 일이든 그를 보살피지만 지구에서 수많은 일을 겪으며 결국 이별을 하게 됩니다. 몬티 그린은 똑똑한 머리로 레이븐을 도우며 인류를 구하는데 한몫을 합니다.  

재스퍼 보단 :: 데번 보스틱

 

재스퍼는 몬티와 함께 지구에 내려오면서 순수한 마음을 가진 청년이라고 보여지네요. 약간 어리버리한 면이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 위기를 이겨냅니다. 하지만 웨더산의 마야와 사랑에 빠진 후 클라크에 의해 죽게 되자 정신 못 차리고 방황하다 결국 스스로 생을 마감하죠. 

존 머피 :: 리처드 하몬

 

머피는 정말 사람들이 좋아하려야 할 수 없는 행동만을 합니다. 자기중심적이고 자신이 생존하기 위해서는 희생 같은 건 저리 가라 할 정도였죠. 하지만 그도 사람인지라 함께 동고동락한 친구들을 돕기도 합니다. 그에게는 어릴 적부터 아픈 기억이 있어서 사람들을 믿지 못하고 사람과의 관계에서 신뢰를 저버리죠. 시즌4까지 보면서 머피도 내면에는 좋은 사람이구나 싶었답니다. 

 

 

 

"트리크루(지상인 중 하나)"


렉사 :: 알리시아 데브넘 캐리

 

트리크루이자 지상인 부족 연합의 사령관입니다. 렉사는 현명하고 전투 실력이 뛰어난데다 카리스마 있는 여성입니다. 웨더산의 전투에서 지상인들을 구하기 위해 클라크를 배신하지만 나중에 서로 사랑하는 사이가 됩니다. 스카이크루를 13번째 부족으로 받아들여 지상인과 스카이크루의 평화적인 연합을 꿈꾸지만 플레임 키퍼 타이터스에 의해 허무하게 사망하게 됩니다. 

인드라 :: 아디나 포터

 

트루크루의 지도자이고 옥타비아를 제자로 받아들여 전사로 키웁니다. 그녀에게 가이아라는 딸이 있는데 전사로 살아가지 않고 플레임 키퍼로 살아가는 딸과 사이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딸 대신 옥타비아와 함께 지상인들을 이끌어갑니다. 

링컨 :: 리키 위틀

 

트리크루 출신으로 옥타비아와 사랑하는 사이입니다. 스카이크루와 지내면서 지상인으로 인정못 받고 그렇다고 스카이크루 사람도 아니어서 중간에서 항상 피해를 보지만 두 부족이 평화롭게 지내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스카이크루의 새로운 수상 파이크에 의해 사형에 처해집니다.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1 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1 줄거리결말 넷플릭스 미드 원헌드레드 시즌1은 지구의 핵전쟁으로 인해 우주로 도피하여 97년 동안 생존한 인류가 종말을 맞게 될지도 모르게 되자 법을 어긴 �

ceduca2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