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세배피자가 세겹!!

도미노피자 세배피자가 세 겹

 

 

도미노피자에서 세배피자가 새로 출시가 되어 주문하고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도미노피자에서 명절을 앞두고 만든 것 같은 세배피자는 도우가 세 겹으로 되어있다고 해서 세배피자였어요. 

피자를 먹고 싶다던 아이들에게 아빠가 퇴근하는 길에 도미노피자 매장에 주문을 해놓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퇴근길 바쁜 아빠 대신 제가 직접 가서 포장해서 들고 왔어요. 집에서 가까운 거리라서 금방 도착했는데 직원의 작은 실수로 배달이 다른 곳으로 가버렸다네요. 이런 일은 바쁜 매장에서는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도 하니깐 괜찮았어요. 

[도미노피자 세배피자 구성 및 가격]


도미노피자 세배피자를 주문했더니 피자 한 판이랑 사이드디시, 오이피클, 칠리소스, 핫소스 2개, 그리고 콜라까지 있었습니다.  세배피자를 주문할 때 사이드디시는 반값 할인하고 아쉽게도 기간 한정 제품입니다. 명절을 앞둔 신메뉴네요. 

도미노피자의 세배피자는 새해 인사한다한다는 의미로 내놓은 제품인데 실제 세배피자는 세개의 크러스트 도우들을 겹친 트리플 크러스트 도우를 사용했고 세가지의 치즈를 올리고 세가지 토핑의 풍성함을 담은 메뉴입니다.

세배피자 메인 토핑은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케이준 새우, 토마토, 갈릭치킨, 베이컨등 여러가지가 풍성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그리고 치즈종류는 리코타, 로마노 크림, 모짜렐라, 체다, 크리미 고르곤졸라 치즈 토핑재료와 어우려져 있고 세겹의 크러스트 도우에 체더 치즈가 뿌려져 있습니다. 세배피자의 사이드디시는 갈릭&허브윙스로 선택했어요. 

 

세배피자 사이즈는 Large만 선택할 수 있고 가격은 34,900원, 사이드디시 갈릭 & 허브윙스는 반값할인으로 4,400원입니다. 음료는 1.25L 로 2,000원이구요. 그래서 총 가격이 41,300원이었어요. 하지만 이날 화요일 방문포장 40% 할인을 받아 27,340원을 결제했어요. 

[도미노피자 세배피자 후기]


피자를 주문할 때마다 저는 오리지널 피자를 주로 먹었어요. 오리지널 도우의 두툼한 빵을 좋아했거든요. 그런데 세배피자의 세겹 크러스트 도우를 먹어보고 완전 바삭하고 고소한 비스킷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더 질리지 않고 피자를 가볍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세배피자 크러스트 도우 사이사이에 크림치즈와 웨지감자가 끼워져 있어서 페스츄리처럼 한 겹씩 한겹씩 따로 떼어먹는 재미가 있었고 비스킷 위에 크림치즈 묻은 웨지감자를 또 한 번 더 먹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크러스트 도우는 사람마다 평가가 다를 것 같아요. 저에겐 고소하고 비스킷 먹는 것 같지만 다른 도우에 비해 맛이 밍밍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은 스테이크와 새우를 좋아해서 먹다가 싸우기도 했지만 스테이크도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한 조각씩 먹을 때 새우와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 콩피는 아이들에겐 좀 비호감이었어요. 하지만 전 토마토즙이 나오면서 상큼한 맛이었는데 아이들은 익숙하지 않은 맛인가 봐요.

마지막으로 사이드디시로 갈릭&허브 윙스는 닭봉이랑 닭날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짭조름하면서 매콤한 맛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서로 닭봉을 먹겠다며 티격태격하다 큰 아들이 작은 아들에게 닭봉을 다 뺏겨버렸어요. 금방 뼈만 남은 치킨 뼈의 잔해들. 

도미노의 신메뉴 세배피자는 좀 재밌는 피자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페스츄리 같은 세 겹의 피자에 속속히 박혀 있는 웨지감자와 크림치즈와 스테이크와 새우, 그리고 사이사이 치킨이 골고루 토핑 되어 누구 하나 섭섭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피자를 특별한 날에만 먹었던 저의 짧은 경험을 굳이 말하자면 담백한 피자라고 할 수 있겠어요. 다른 피자처럼 과한 느낌이 아니라 다이어트 피자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한 조각에 2개 정도 더 넣어주심 정말 좋았을 것 같네요. 

 

[도미노피자 매장 및 주문]


■ 전화주문 : 054-988-9851

■호명면 수변로 125 서진타워 106호 (경북도서관 맞은 편)

■방문 및 배달가능

 

도미노피자 경북신도청점

경북 예천군 호명면 수변로 125 서진타워 106호 (호명면 산합리 1497)

place.map.kakao.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